2024학년도 후기(2025년 8월 졸업예정) 석‧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대상자(2024학년도 후기 신청자 및 2024학년도 전기 유보자)는
논문 심사결과 제출서류를 2025. 6. 19.(목)까지 용지관 506호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제출서류
박사학위과정 |
석사학위과정 |
기타(해당자가 있는 경우 제출) |
【학과, 위원(장)】 ① 위원별 심사결과(붙임 1) ② 논문공개발표 결과보고서 1부(학과에서 제출, 학생은 제출하지 않음) ③ 승낙서 1부 ④ 심사결과표 1부 ⑤ 심사요지서 1부 ⑥ 심사일정표 1부 ⑦ 중간보고서 3부 ※ ②~⑦ 서식은 (붙임 2) 참조 |
【학과, 위원(장)】 ① 위원별 심사결과(붙임 1) ② 논문공개발표 결과보고서 1부 (학과에서 제출, 학생은 제출하지 않음) ③ 승낙서 1부 ④ 심사결과표 1부 ※ ②~④ 서식은 (붙임 2) 참조
|
【심사 유보자】 ① 논문심사기간 연기원 1부(붙임 3) ② 논문심사기간 연기자 명단(붙임 4) ※ 유보는 1회만 가능
【논문제목 변경자】 ① 학위청구논문 제목 변경원 1부 ※ 논문제목 변경은 학과에서 입력 ☞ 입력방법: 아르샘→대학원→논문관리 →논문제목 변경→학번 입력→조회→행 추가→변경된 논문제목 입력→저장(행 추가 하여 누적 입력 가능) |
【학생】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유사도검사 결과 제출 -Turnitin과 Copykiller 중 선택하여 사용(붙임 6, 붙임 7) ① Turnitin: 독창성 보고서1부, 디지털 수령증 1부 ② Copykiller: 검사결과확인서 1부 |
※ 논문 최종본 작성시 설문지 등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지도 바람
* 향후 추진 일정
처리 사항 |
추진 일정 |
비 고 |
논문 심사 |
2025. 6. 13.(금)까지 |
|
논문 심사결과 제출 |
2025. 6. 16.(월) ~ 6. 19.(목) |
용지관 506호 |
논문 파일 등재 |
2025. 7. 3.(목) ~ 7. 11.(금) |
|
논문 인쇄본 제출 |
광주캠퍼스 : 2025. 7. 14.(월) ~ 7. 18.(금) |
|
여수캠퍼스 : 2025. 7. 14.(월) ~ 7. 16.(수) |
|
붙임 1. 2024학년도 후기 석‧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제출서류 서식 1부.
3. 학위청구논문 심사기간 연기원 서식 1부.
5. 학위청구논문 제목 변경원 서식 1부.
6.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유사도검사 시행 방법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