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일반공지
|
지역사회 연계형 청년 채용설명회 알림(11.5.~11.6.)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1.03 |
137 |
|
|
일반공지
|
2025 G-LAMP 국제 워크숍 개최 안내(2025.11.11.(화) 오후1시~)
|
생명과학기술학부
|
2025.10.31 |
205 |
|
|
일반공지
|
2025학년도 전기(2026년 2월) 학부 졸업(수료)대상자 유보 신청 안내
|
생명과학기술학부
|
2025.10.30 |
158 |
|
|
일반공지
|
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자유학기(자유교과목) 운영 계획 안내
|
생명과학기술학부
|
2025.10.27 |
222 |
|
|
일반공지
|
생명과학기술학부 2025학년도 RISE사업 프로그램 운영 및 참여학생 모집 안내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0.27 |
268 |
|
|
일반공지
|
2025학년도 동계 5만기행 프로그램 모집기간 알림(10.29.까지, 성장마루)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0.24 |
191 |
|
|
일반공지
|
★ 2025학년도 동계 기초보호학문(자연과학대학) 해외 파견 프로그램 신청 알림(2026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0.15 |
529 |
|
|
일반공지
|
[교육연구보조근로] 교수추천형 신청서, 국가근로신청서, 사전교육이수보고서를 제출바랍니다
|
생명과학전공
|
2025.09.29 |
621 |
|
|
일반공지
|
2025.2학기 ‘천원의 아침밥’ 제공: 2025. 9. 1.(월)~12. 22.(월)
|
생명과학전공
|
2025.08.27 |
874 |
|
|
일반공지
|
2025학년도 외국어능력개발 지원 신청 알림 : 예산소진시까지 지원
|
생명과학전공
|
2025.03.26 |
1427 |
|
|
일반공지
|
생명과학기술학부 장학생 선발 기준(2025.1.6. 개정)을 알려 드립니다.
|
생명과학전공
|
2025.02.03 |
1466 |
|
|
일반공지
|
2025학년도 상반기 글로벌과정 ICT학점연계 프로젝트 인턴십 신청 알림
|
생명과학전공
|
2024.12.23 |
1084 |
|
|
일반공지
|
2023~2026학년도 교양 교육과정 이전 입학자 영역 지정 내역을 알려 드립니다.
|
생명과학전공
|
2023.08.04 |
2702 |
|
|
일반공지
|
★ 졸업자격인정원 서식을 게시합니다.
|
생명과학전공
|
2023.08.01 |
3124 |
|
| 3005 |
지역사회 연계형 청년 채용설명회 알림(11.5.~11.6.)
새글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1.03 |
137
|
|
| 3004 |
2025 G-LAMP 국제 워크숍 개최 안내(2025.11.11.(화) 오후1시~)
|
생명과학기술학부
|
2025.10.31 |
205
|
|
| 3003 |
[졸업]2025학년도 전기(2026.2월) 졸업(수료) 예비사정 안내(~11월 6일(목)까
|
생명과학기술학부
|
2025.10.30 |
242
|
|
| 3002 |
2025학년도 전기(2026년 2월) 학부 졸업(수료)대상자 유보 신청 안내
|
생명과학기술학부
|
2025.10.30 |
158
|
|
| 3001 |
2025년 (재)빛고을장학재단 학업장려 장학생 추천 안내: 11월 3일(월) 낮12시까지
|
생명과학기술학부
|
2025.10.30 |
167
|
|
| 3000 |
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자유학기(자유교과목) 운영 계획 안내
|
생명과학기술학부
|
2025.10.27 |
222
|
|
| 2999 |
생명과학기술학부 2025학년도 RISE사업 프로그램 운영 및 참여학생 모집 안내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0.27 |
268
|
|
| 2998 |
2025학년도 동계 5만기행 프로그램 모집기간 알림(10.29.까지, 성장마루)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0.24 |
191
|
|
| 2997 |
‘25년 하반기 학·석사연계과정 및 학·석박통합연계과정 학부연구생 장학사업 신청 알림(10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0.22 |
261
|
|
| 2996 |
★★★ 2025학년도 미래성장 장학생 접수기간 알림(10. 27. 09:00~10. 31.
|
생명과학전공
|
2025.10.22 |
248
|
|